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엄마랑 강릉여행 이색적인 카페_ 순두부젤라또 1호점

뚱빈공듀 2024. 8. 31. 00:00

안녕~!

뚱빈공듀 입니당ㅎㅎ

오늘은 순두부젤라또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당ㅎㅎ

그럼 저와 함께 가보시종~~고고

리뷰


저희는 정은숙 초당 순두부 집에서

밥을 든든하게 먹고 근처에 위치한

순두부 젤라또 집에 왔습니당 ㅎㅎ

순두부 젤라또 원조는 나야나!!

-순두부젤라또 1호점-

 

순두부 젤라또 위치

 


 

순두부젤라또는 정은숙초당순두부 집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밥을 다 먹고

후식으로 먹으러 오기 딱 좋습니당 ㅎㅎ

 

운영시간 & 주차

운영시간

매일 9:20~19:30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면 됩니당 ㅎㅎ

웨이팅 및 예약

제가 한 10시쯤 방문했을때는

웨이팅은 없었습니당 ㅎㅎ

그리고 예약 방법은 서서 기달리는 수밖에

없으니 최대한 빨리 방문하세용 ㅎㅎ

자세한 부분은 아래 링크 클릭

 

내부

저는 내부에 앉아서 먹을 공간이 있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위에는 다른 가게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현수막 되어 있는 야외에서 먹어야 합니다 ㅠㅠ

24년 8월 12일 낮에 방문헀을때는 많이 덥지는

않았지만 더운날 방문하면 ㅠㅠ 좀 힘들것 같습니다

메뉴

메뉴판입니당ㅎㅎ

저희는 여기서 순두부젤라또, 인절미 젤라또를

시켰습니당ㅎㅎ

둘다 양은 적은데, 고소하면서도 달달하니

맛있습니당 ㅎㅎ

또, 아이스크림이다보니 시원해서

여름날에 먹기 딱 좋아용 ㅎㅎ

강릉 가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용 ㅎㅎ

 

사이트 및 인스타 링크

사이트 링크

인스타 링크

조슐랭 리뷰

조슐랭 리뷰

장점

맛있습니당 ㅎㅎ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어용)

단점

1.실내 공간이 없기 때문에 ㅠㅠ

많이 더운날 가면은 힘들것 같아요 ㅠㅠ

 

평점은

❤️❤️❤️❤️

입니다.

재방문의사는 있습니당 ㅎㅎ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글에는 요번글에 이어서 더 재밌고 맛있는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당ㅎㅎ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