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방콕 네일샵 추천 - Nalied it studio리뷰

뚱빈공듀 2024. 9. 13. 00:00

안뇽~!

뚱빈공듀입니당ㅎㅎ

오늘은 방콕 네일샵을 추천드리겠습니다ᄒᄒ


방콕 네일샵

-Nalied it studio-

우리나라 네일샵보다 방콕 네일샵이 훨씬 싸기

때문에 방콕 여행 가시는 분들은

방콕에 가서 네일을 하는 것이 이득입니다ᄒᄒ

 

Nalied it studio 위치

Nalied it studio은 터미널 21 야속점

위치하고 있는데요.

3층 ISTANBUL 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ᄒᄒ

3층에 올라오시면 네일숍이 몰려 있는

스트리트가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마지막 가게입니다ᄒᄒ

내부

 
 
 
 

쇼핑몰 안에 있기 때문에

깔끔한 편이고 시원합니다 ㅎㅎ

하지만 한국만큼 네일 용품들이 깨끗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불편할 정도는 아닙니다.

가격

가격은 이 정도입니다 ㅎㅎ

제가 한 네일은 한화로 3만 8천 원 정도입니다.

할인은 안됩니다.

한국에 비해 두 배 정도 저렴한 것 같아요 ᄒᄒ

 

직원 추천

제가 했던 직원분인

흑인 직원분 추천드립니다!!!

엄청 잘하세요 ㅎㅎ

다른 블로그 글을 봐도 ㅎㅎ

이분이 가장 잘하신다고 하세요!!!

 

예약

예약을 하고 가셔도 되지만~

예약 없이 가셔도

직원분들이 많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예약 방법은 라인으로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 주소

인스타 주소

이쁜 네일 디자인 많으니 ㅎㅎ

보시고 마음에 드는 것 캡처해서

가시면 똑같이 해주세요 ㅎㅎ

시간은 한 1시간 30분~2시간 정도

걸립니다ᄒᄒ


오늘은 방콕 네일숍을

추천드렸는데요~!

제가 쓴 리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 글에도 방콕 여행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안녕~!!

 

#Nalieditstudio#방콕네일샵#방콕네일#태국여행#방콕여행#파타야여행#방콕가볼만한곳#방콕네일샵추천#Nalieditstudio가격#터미널21네일#좋아요#서로이웃환영#맛집광고#카페광고#네일광고#광고환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