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파타야 꼬란섬 및 스노쿨링 투어 리뷰/ 방콕에서 파타야 숙소까지 픽업서비스

뚱빈공듀 2024. 9. 22. 00:00

안뇽~!

뚱빈공듀입니당ㅎㅎ

 

오늘은 스노쿨링 및 꼬란섬 투어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당!!

그럼 저와함께 가보시종~!


파타야

꼬란섬+스노쿨링 후기

스노쿨링+꼬란섬 투어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아래링크에 들어가서 하시면 됩니다~!

링크에 들어가시면 ~

방콕숙소에서 파타야 숙소까지

픽업해주는 서비스도 신청 가능합니다!!

픽업서비스

픽업 서비스는

파타야<->파타야

방콕<->방콕

방콕->파타야

가능합니당!!

저희는 방콕 숙소에서 파타야숙소로

갈 예정이여서ㅎㅎ

방콕->파타야를 예약했는데...

방콕에서 파타야를 갈때,

숙소 앞에서 30분이나 기달렸습니다ㅠ

또 파타야에서 파타야 숙소갈때도

착오가 있었는지 문자로는 계속 택시타라고 하고

현지 직원분은 툭툭이를 타라고 해서

... 숙소 도착하기 전까지

우리 짐이 잘 도착했을지 걱정되었어요ㅠ

 

그리고 전화받으시는 한국인분도...

불친절해서 더 화가 났습니당ㅠ

그나마 숙소에 가니 ~

짐이 숙소에 잘있어서 다행이였습니당ㅎㅎ

꼬란섬 후기

저희는 파타야에 도착 후

 

멋진 보트를 타고 꼬란섬으로

고고씽 했어용ㅎㅎ

제가 원래 멀미가 심한편인뎅~

보트 이용시 한번도 멀미가 나지않고 재밌었습니당ㅎㅎ

 

저희는 꼬란섬 도착 후

수영도 하고 모래놀이도 하면 즐거운시간

가졌어용ㅎㅎ

그리고~세븐일레븐이 근처에 있어서ㅎㅎ

컵라면을 맛있게 먹었습니당ㅎㅎ

꼬란섬은 물이 깨끗한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드럽지는 않았고 물도 잔잔하니

놀기 좋았어용ㅎㅎ

근데..물이 엄청 짜니 꼭

물안경 준비하세요!!

눈에 들어가면 진짜 아파용ㅎㅎ

스노쿨링+플레이그라운드

저희는 물놀이를 1시간 정도 한 뒤

스노쿨링 및 플레이그라운드를 즐기기 위해

배를 타고 이동했습니당ㅎㅎ

접기/펴기[내돈내산] 파타야 꼬란섬 및 스노쿨링 투어 리뷰/ 방콕에서 파타야 숙소

우리 뚱포터 멋있게 미끄럼틀도 타고

스노쿨링도 하면 즐겁게 놀았어용ㅎㅎ

여기가 가장 재밌어서ㅎㅎ

뚱포터랑 다음에 빠지 가기로 했어용ㅎㅎ

 

그외 즐길거리

패러세일링도 할수 있고 바나나보트등

여러가지 해양스포츠를 즐길수 있어용ㅎㅎ

근데 뚱포터는 이미 제주도나 해외에서

해본것들이라 추가는 따로 안했어용ㅎㅎ

가이드 추천

가이드분이 있으신뎅ㅎㅎ

한국말도 잘하시고 귀여우세용ㅎㅎ

그리고 친절하세용ㅎㅎ

그래서 저희랑 같이 투어했던분들이

마지막에 가이드분께 팁을 주셨어용ㅎㅎ

최고의 투어입니당ㅎㅎ

가이드분 최고!!!

감사합니당ㅎㅎ

사진

그리고 다음날에 가이드분이

찍으신 사진이 올라오는뎅ㅎㅎ

퀄리티는 기대하지마세요ㅋㅋㅋ

그래도 공짜로 사진도 받고

좋았습니당ㅎㅎ


결론적으로 다음에 파타야를

가게 된다면~ 투어 신청할꺼 같아용ㅎㅎ

 

너무 좋았습니당ㅎㅎ

그럼 오늘도 제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글에는 더 재밌고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당ㅎㅎ

그럼 안뇽 ~!!

 

 

#파타야여행#꼬란섬#꼬란섬액티비티#픽업서비스#방콕에서파타야#스노쿨링#플레이그라운드#방콕여행#태국여행#물놀이#좋아요#서로이웃환영#블로그광고#광고환영#맛집광고#카페광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