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성북구 디저트 맛집-봉명동 내커피 성북구점

뚱빈공듀 2024. 10. 6. 00:00

안녕~!

뚱빈공듀 입니당ㅎㅎ

오늘은 봉명동내커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당ㅎㅎ

그럼 저와 함께 가보시종~~고고

리뷰


제찐친이 애기 태하 팬인뎅ㅎㅎ

태하가 봉명동 내커피를 광고한다고 해서

봉명동 내커피집을 왔습니당ㅎㅎ

태하가 인정한 디저트 맛집!!

-봉명동내커피-

 

봉명동 내커피 위치

 

 
 
 
 
 
 
 
 
 
 
 
 
 
 
 
 
 
 
 

봉명동내커피는 체인점이여서~

여러분 집에서 가까운곳으로 가시면 됩니당!!!

저희도 원래 강북구쪽으로 갈려고 했으나...

강북구점은 앉아서 먹을곳이 없어서

성북구점에 가게 되었습니당!!

 

운영시간 & 주차

운영시간

매일 11:00~2:00

주차공간은 따로 없습니다!!

 

웨이팅 및 예약

웨이팅은 없었습니당!!

그리고 예약 방법은 아래 링크 클릭

단체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용ㅎㅎ

 

내부

 

배달전문 업체여서 내부는 좁아용ㅎㅎ

그래도 두명이서 먹기에는 괜찮습니다!!

메뉴

메뉴판입니당ㅎㅎ

이거 말고도 메뉴는 엄청 많으니!!

자세한 부분은 아래링크를 클릭!!

저희는 여기서 김치만두, 떡볶이, 샌드위치,

식혜, 미숫가루를

시켰습니당ㅎㅎ

 
 

솔직히 가격이 저렴해서

음식에 대해서 기대를 1도 안했는데~

떡볶이도 진짜 맛있고 만두도 직접 만드신거여서ㅎㅎ

피가 쫄깃하니 맛있습니다!!

또, 샌드위치랑 음료수들도 양도 많고

맛있어용!!

 

조슐랭 리뷰

조슐랭 리뷰

장점

1.솔직히 별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진짜 맛있어용!!

2.가격이 저렴해용!!

3.디저트가 냉동식품이 아니라

다직접 하시는거여서 더 맛있습니다!!

단점

1.장소가 협소합니다!!

2.직원분이 친절하지 않아요

평점은

❤️❤️❤️❤️

입니다.

재방문의사는 있으나 다음번부터는

배달로 시켜 먹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글에는 요번글에 이어서 더 재밌고 맛있는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당ㅎㅎ

그럼 안뇽~!!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