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뚱빈 공듀 교토 여행 2탄 (아라시야마 치쿠린/ 대나무숲/ 폰토쵸 /폰토쵸 술집 추천 _ 만텐)

뚱빈공듀 2024. 5. 9. 15:34

 

 

안뇽~! 

뚱빈 공듀 입니당ㅎㅎ

 

오늘은 일본여행 2탄으로 돌아왔습니당ㅎㅎ

일본의 여행지와 맛집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당ㅎㅎ

 

그럼 저와 함께 가보시종ㅎㅎ

 

고고


대나무 숲 _ 아라시야마 치쿠린

대나무 숲을 보기 위해

아라시야마 치쿠린

Sagaogurayama Tabuchiyamacho, Ukyo Ward, Kyoto, 616-8394 일본

아라시야마 치쿠린에 왔습니당ㅎㅎ

근데 저희가 밤에 와서 ㅋㅋㅋ 대나무가 보이지가 안왔습니다 ㅠㅠ

그래서 귀신 체험 하는 느낌이였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마을 자체는 일본 옛날 마을 같이

조용하고 이뻤어용ㅎㅎ

저희는 구경을 다하고 폰토촌을 갔습니당ㅎㅎ

폰토쵸 술집거리_만텐

폰토초 코토시

일본 〒604-8013 Kyoto, Nakagyo Ward, Matsumotocho, 4 Chome−163

여기는 일본에 대표적인 술집 거리 입니다~!

진심 여기는 너무 이뻐용ㅎㅎ

일본 여행에서 꼭 가야하는 곳입니당~!!!

 

건물들이 다 이뻐용ㅎㅎ

술집도 많고 맛집도 많고 저는 이거리가 일본여행중

가장 좋았던 여행지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벌써 벚꽃이 폈어용ㅎㅎ

(2월 말)

쿠시야키 만텐 폰토쵸점

179-1 Zaimokucho, Nakagyo Ward, Kyoto, 604-8017 일본

저희는 어떤 술집을 갈까 하다가 꼬치를 먹고 싶어서 만텐에 왔습니당ㅎㅎ

여기 음식점이 신기한게 QR코드로 음식을 주문

하더라고용 ㅎㅎ

 

여기서 저희는 생맥주 토마토맥주 레몬사와 복숭아사와,

모둠꼬치,닭꼬치모둠을 먹었습니당ㅎㅎ

 

조슐랭 리뷰

장점

1.분위기가 좋아요

2.맛있습니당

(특히나 강낭콩? 엄청 맛있어용ㅎㅎ 한국에서 먹는거랑은 다른 느낌입니당~!)

3.웨이팅이 없습니당

(근데 사람은 많아용~웨이팅이 없는 이유는 가게가 넓어서 그런것 같습니당ㅎㅎ)

단점은 없습니다.

평점은

❤️❤️❤️❤️❤️❤️❤️❤️

입니다.

재방문의사 1000프로 입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글에는 요번글에 이어서 일본여행 맛집과 여행지 많이 소개 해드릴게용

그럼 안뇽~!!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