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동탄 이쁜 대형 카페-카페인중리

뚱빈공듀 2024. 10. 14. 12:44

안녕~!

뚱빈공듀 입니당ㅎㅎ

오늘은 동탄 이쁜 대형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당ㅎㅎ

그럼 저와 함께 가보시종~~고고

리뷰


저희는 오래만에 카페 데이트를 할겸

이쁜카페를 찾던중~!

저희가 갈려고 하던 카페가

손님이 많아 못들어간다고 해서

옆에 있는 카페인 카페인 중리에

오게 되었습니다!!

동탄 이쁜 대형 카페

-카페인중리-

 

카페인 중리 위치

 

카페인중리는 동탄 5동인가? 4동에 위치한곳으로

대중교통으로 이용하시기에는 힘들어요!!

무.조.건 자차 혹은 택시 이용하세요!!

 

운영시간 & 주차

운영시간

매일 9:30~21:00

라스트 오더 20:30

주차는 지하주차장도 있고

실외주차장도 있습니다!

주차는 평일 3시간 무료

공휴일&주말 2시간 무료

(발렛비용도 무료 입니다!!)

웨이팅 및 예약

웨이팅은 따로 없었지만 사람이 진짜 많아요

그리고 예약 방법은 아래 링크 클릭

 

내부

 

내부는 깔끔합니다!

1,2층으로 되어있으며

엘리베이터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지하 1층은 주차장)

그리고 인테리어는 귀여운 토끼 인형과

조만간 있을 할로윈을 대비하여 호박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정원이 엄청 이쁘게 꾸며져 있고

정원도 할로윈을 대비하여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그래서 사진찍기 좋아요!!

그리고 대형 카페이기 때문에

자리가 엄청 넓고 많아요!!

정원에도 야외석이 있습니다!!

메뉴

 

메뉴판입니당ㅎㅎ

 

그리고 다양한 빵과 물, 담요까지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저희는 여기서 모카치즈빵, 오레오쿠키,

아이스바닐라라떼,피넛크림라떼를

시켰습니당ㅎㅎ

빵들은 다 맛있었고

특히 쿠키가 진짜 맛있어요ㅎㅎ

 

피넛크림라떼는 시그니처 답게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당ㅎㅎ

근데 빨대로 먹지말고 그대로 마셔야

크림과 커피가 섞여 맛있습니다

아바라는 딱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맛이에요ㅎㅎ

 

디저트 말고도 스파게나 에그인헬 등

맛있는 음식이 많이 팔아서 브런치 먹으러

오기 좋을것 같아요ㅎㅎ

조슐랭 리뷰

조슐랭 리뷰

장점

1.맛있습니당ㅎㅎ

2.정원 및 내부가 깔끔하니 이뻐요

3.주차장이 넓어요

(발렛 비용 및 주차비용도 공짜이고요)

단점

1.가격이 비싸요

평점은

❤️❤️❤️❤️❤️

입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글에는 요번글에 이어서 더 재밌고 맛있는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당ㅎㅎ

그럼 안뇽~!!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