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마리나파크 웨딩_시식 후기/식대 공유/웨딩홀 견적 공유

뚱빈공듀 2024. 10. 16. 13:43

안뇽~!!

뚱빈공듀 입니당 ㅎㅎ

오늘은 제 결혼식장인 마리나파크에서

시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ㅎㅎ

시식을 하러 마리나 파크에 왔습니다ᄒᄒ

솔직한 시식 후기 준비했으니 ㅎㅎ

마리나파크 웨딩홀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참고 해주세용 ㅎㅎ

그럼 저와 함께 가보 시종 ㅎㅎ


마리나 파크 위치

 
 
 
 
 
 
 
 
 
 
 
 
 
 
 
 
 
 
 
 
 


마리나 파크 웨딩홀은 반포 한강공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당ㅎㅎ

반포 한강공원에 위치하기 때문에 ㅎㅎ

웨딩홀이 한강뷰에용 ㅎㅎ

그래서 엄청 이뻐용ㅎㅎ

 

식장 사진은 아래 링크를 클릭

셔틀버스 및 교통편(+주차장)

반포 한강공원에 있기 때문에

교통이 불편하지 않을까 했지만 ㅎㅎ

부모님이랑 언니가 말하기로는

셔틀버스가 밴이어서 ㅎㅎ 고급스럽고 좋다고 하더라고요 ᄒᄒ

(셔틀버스 종류가 밴과 버스 두개로 운영된다고 합니당)

그리고 고속터미널 6번 출구 앞에서 탑승하면 돼서 ㅎㅎ

좋다고 해용 ㅎㅎ

단점은 6번 출구까지 가는 길이 힘들다고 합니다 ㅜㅜ

그래서 셔틀버스 타고 내리면 도보로 5분 안에 결혼식장에

도착하니 편하고 좋다고 하네용 ㅎㅎ

그리고 주차장도 하나만 있는 게 아니고 여러 개가

있어서 ㅎㅎ

주차하기도 어렵지 않은 것 같아 교통편에 대한 걱정은

한시름 놓았습니당ㅎㅎ

시식 후기

저희 웨딩홀인 마리나 파크에서는

결혼이 진행중이여서 먹을 수 없어서

같은 업체인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시식을 할 수

있었습니다ᄒᄒ

 

딱 시식하러 들어가니 ㅎㅎ 저희만을 위한 룸을

준비해 주셨더라고요 ㅎㅎ

프라이ㅣ빗하고 너무 좋았습니다ᄒᄒ

저희는 양식 코스요리였습니다ᄒᄒ

가장 먼저 애피타이저로 새우 가지 샐러드?

나왔는뎅 ㅎㅎ

진짜 맛있어용 ㅎㅎ제가 가지를 안 좋아하는데도

너무 맛있더라고용ㅎㅎ

그다음 모닝빵이 나왔는뎅 ㅎㅎ빵도 따뜻하고

맛있어용ㅎㅎ

다음으로 단호박 스프가 나왔는데 ㅎㅎ

건강한 맛입니다 ㅋㅋ

그다음에 캐비어+게 살+토마토 음식인데 ㅎㅎ

이거 진심 맛있습니당ㅎㅎ

대망에 스테이크 ㅎㅎ

진심 맛있어용 ㅎㅎ 딱 제가 좋아하는 익힘입니당ㅎㅎ

그리고 저희가 추가한 ㅎㅎ

(추가요금은 궁금하신 분들은 비밀댓글 !!)

잔치국수까지 ㅎㅎ 잔치 국수 국물 미쳤어용 ㅎㅎ

더 먹고 싶었습니당 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치즈 케이크와 커피까지 ㅎㅎ

너무 맛있었습니당ㅎㅎ

그리고 양도 적당해서 ㅎㅎ 걱정할 필요 없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당ㅎㅎ

부모님과 언니, 형부까지 다 맛있다고 해서 ㅎㅎ

기분이 좋았습니당ㅎㅎ

또, 와인까지 서비스로 주시고 ㅎㅎ

사진도 이쁘게 찍어주셔서 더 행복한 하루였습니당ㅎㅎ

그리고 이자리를 빌어 ㅎㅎ

먼거리까지 시식하러 와준 우리 가족에게

너무너무 고마워용ㅎㅎ

(예비 시댁은 대구에 위치하고 있어 ㅎㅎ

서울에 오기 힘들어

특별히 저희 가족에게 시식 기회를 양보해주셨습니당ㅎㅎ

아버님, 어머님 감사합니당 ㅎㅎ )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글에는 더 재밌고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당ㅎㅎ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