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뚱빈공듀 제주여행 4탄-올레삼다정/올레시장/약천사/천지연폭포

뚱빈공듀 2024. 6. 23. 09:00

안뇽~뚱빈공듀입니다ㅎㅎ

오늘은 제주 여행 4탄을 준비했습니당ㅎㅎ

 

그럼 고고


 

약천사
 
 
약천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이어도로 293-28

 

엥? 왜절이지 하실수 있는뎅ㅎㅎ 바로 이돌하루방이 너무 이뻐서 방문했습니당ㅎㅎ

이쁘종?

여러분들도 인생샷 찍으러 오세용ㅎㅎ

그다음으로 숙소에 들어와서 쉬다가ㅎㅎ

저녁을 먹으러 올레삼다정에 왔습니다ㅎㅎ

 
 
 

제주갈치 맛집- 올레 삼다정
올레삼다정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537번길 48

 

 

여기는 통갈치 구이랑 조림집입니당ㅎㅎ

나온 후에 갈치구이 해체쇼를 하고 초밥을 만들어주시는데 보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습니당ㅎㅎ

 

 

 

 

조슐랭후기

너무 맛있고 특히 조림이 너무 맛있습니당ㅎㅎ 밑반찬이 너~무 맛있습니당ㅎㅎ 친절하시고

근데 통갈치구이는 살짝 짜요 ㅠ 그래도 밥이랑 먹으면 존맛이에용ㅎㅎ 추천합니다

평점은

❤️❤️❤️❤️❤️❤️❤️

입니다ㅎㅎ

그이후에 천지연폭포를 보러왔습니당ㅎㅎ

 

천지연폭포
 

엄청 시원하고 풍경도 이쁘더라고요ㅎㅎ 추천합니다ㅎㅎ

포토존도 많아서 사진찍기 좋아요ㅎㅎ

그이후에 저희는 올레시장에 와서

 

올레시장
 
 
 

딱세우랑 갈치회, 고등어 회를 사서 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저의 26번째 생일 파티도 했습니당ㅎㅎ

너무 행복한 생일이였습니당❤️

이자리를 빌어서 우리 오빠에게 항상 행복한 생일을 만들어줘서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싶어요ㅎㅎ

사랑해 뚱

그리고 저는 행복하게 꿈나라로 갔습니당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