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뚱빈공듀 일본 교토 여행 숙소 리뷰 (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내추럴 핫 스프링스)

뚱빈공듀 2024. 5. 10. 14:17

안녕~!

뚱빈공듀입니당ㅎㅎ

 

오늘은 일본 여행 숙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당~!

그럼 저와 함께 가보시종~~고고


 

 

 

[내돈내산]뚱빈 공듀 교토 여행 2탄 (아라시야마 치쿠린/ 대나무숲/ 폰토쵸 /폰토쵸 술집 추천 _

안뇽~! 뚱빈 공듀 입니당ㅎㅎ 오늘은 일본여행 2탄으로 돌아왔습니당ㅎㅎ일본의 여행지와 맛집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당ㅎㅎ 그럼 저와 함께 가보시종ㅎㅎ 고고대나무 숲 _ 아라시야마 치쿠린

sksms0028.tistory.com

 
​1일차 숙소

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내추럴 핫 스프링스
온야도 노노 교토시치조 내추럴 핫 스프링스

Zaimokucho, Shimogyo Ward, Kyoto, 600-8146 일본

저희는 한국에서 숙소를 예약하고 갔습니당~!

예약 사이트는 많기도 해서 제일 가격이 저렴한 곳에서 예약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당~!

 

 

숙소 외관 및 로비

숙소 외관 정말 고급 스러워용ㅎㅎ

솔직히 두번쨰 숙소에 돈을 많이 들여서 첫번쨰 숙소는 기대를 전혀 안했는뎅~

외관부터 너무 고급스러워 운 호텔이였습니당ㅎㅎ

 
 

숙소에 딱 들어오면 신발을 보관할 수 있는 라커룸이 있습니당~!

이 호텔은 특이하게 로비에서 부터 신발을 벗고 이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당ㅎㅎ

다다미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용ㅎㅎ

그리고 로비에는 차랑 커피를 자유롭게 내려 마실 수 있도록 머신이 구비되어 있습니당ㅎㅎ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고 바로 방으로 고고씽했습니당ㅎㅎ

꿀팁!! 체크아웃 이후에도 짐을 맡길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룸 컨디션

룸은 크게 변기칸과 세면 및 간이샤워실, 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당ㅎㅎ

 
 

세면 및 간이 샤워실 칸에 샴프,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 머리끈, 드라이기가

배치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하실 필요 없습니당

그리고 세면 공간 아래에 냉장고가 위치해 있는데

냉장고에는 물 두개와 젤리포 두개가 있습니당ㅎㅎ

방은 침대 하나와 티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당ㅎㅎ

 
 
 

그리고 방에는 양말과 호텔 시설 이용 시 입고 다닐 옷이 준비되어있습니당

대욕장_온천

온천은 남녀 따로 구성되어 있고 씻는 공간에 샴프, 린스, 바디워시가 다 준비되어 있었습니당ㅎㅎ

탕은 실내에 4개의 탕과 실외에 1개의 탕이 있습니당

 

저는 5개의 탕 중 혼자서 들어갈 수 있는 대나무 탕이 젤로 좋았습니당ㅎㅎ

대욕장은 사람들이 많이 있지는 않아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당ㅎㅎ

그리고 온천에서 나오면 화장대별로 드라이기가 설치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당

(드리이기는 공짜 입니다)

 

샤워를 다 하고 나오면 낮에는 야구르트가 밤에는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습니당ㅎㅎ

 

너무 좋아용ㅎㅎ

야식소바_라멘

여기 숙소에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바로~~~~

저녁에 야식 소바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당ㅎㅎㅎ

 

식사 시간은 저녁 9시부터 11시 입니다.

저는 공짜라고 하니 맛이 있을까 했는뎅 ㅎㅎ 진짜 맛있어용ㅎㅎ

리뷰 쓰고 있는 지금도 다시 먹고 싶네용ㅎㅎ

진짜 맛있습니당ㅎㅎㅎ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시간은 15:00 체크아웃시간은 11:00 입니당~

체크아웃이후에도 짐보관은 가능하니 이용시에 참고해주세용ㅎㅎ


조슐랭 리뷰

장점

1. 가격 대비 너무 고급스러워용ㅎㅎ

(호텔 시설 공간이 다 고급스러워용ㅎㅎ)

2.온천도 깨끗하고 탕도 많아서 즐기기 좋습니다.

3.음식이 다 맛있어용ㅎㅎ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소바도 맛있습니당. 조식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당)

4. 그리고 역과 가까워서 너무 좋습니다.

(5분에서 10분)

5. 직원들이 엄청 친절합니다.

단점

1. 방크기가 작아용

(일본 숙소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용~)

평점은

❤️❤️❤️❤️❤️

입니다.

재방문의사 1000프로 입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글에는 일본여행 맛집과 여행지 2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안뇽~!!

리뷰

반응형